티스토리 뷰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support.kepco.co.kr)

한국전력공사에서는 2021년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을 한전 복지할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전 전기요금 복지할인가구를 대상으로 에너지복지 확대를 위해 고효율 가전제품을 구입할 시에 구매비용의 10%(가구당 30만원 한도)를 지원해준다고 하는데요.

 

 

 

2021년 4월 24일 이후에 구매한 제품이 대상이며, 예산 소진시에 온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한 제품에 대하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원 가능한 제품은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냉온수기, 전기밥솥, 진공 청소기, 공기청정기, TV, 제습기, 의류건조기라고 하는데요.

 

 

에너지소비효율등급 라벨사진에서 등급과 적용기준 시행일을 확인하시고 사업신청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은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에 계좌 정보 입력후 신청인 정보 입력, 구매정보 입력 후 증빙서류를 업로드하시고 신청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en-ter.co.kr/support/main/main.do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1. 2021.04.23일 이후 구매제품만 지원대상(영수증 및 거래내역서상 2021.04.23일 이후) 이며, 그 이전에 구매한 건에 대해서 소급적용은 불가합니다. * 설치일자 기준 아님 2. 계좌등록시 첨부는 신분

en-ter.co.kr

 

댓글